“Sarang TV” Feature

Whole Person Healing Seminar has been featured on Sarang TV, a news program by Sarang Community Church.

Check out the program and a recap of the event here!

Website link: http://www.sarang.com/srtv_srnews/1065/?lan=ko

“사람들 각자는 아무도 모르는 자기만의 상처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수님을 통해 상처를 치유 받고 새사람으로 거듭나는 전인치유세미나가 지난 3월 22일과 29일 2주간에 걸쳐 전달훈, 리디아 전 박사를 강사로 모시고 ‘새사람’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70여명이 넘는 성도들이 등록했고 준비된 14개조의 테이블에 앉아 간식을 먹으며 강의를 준비했습니다. 세미나는 박혜영 집사의 인도로 참석자들은 ‘다 함께 찬양해’ 찬양을 부르며 신나는 율동을 같이 하며 힘차게 시작했습니다. 이어서 가정사역원 이종태 목사가 2주간의 세미나를 통해 새롭게 태어나기를 기도드렸고 손기혁 집사가 전체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강의는 전달훈 박사와 리디아 전 박사가 2주간에 각 주제에 따라 강의했으며 강의 중간 중간에 설문조사와 소그룹 토의로 진행되었습니다. 전달훈 박사는 ‘인간의 전인적 이해와 치유’, ‘하나님 안에서 진정한 용서란’,’나의 삶을 돌아보며’란 주제로 강의를 했으며 리디아 전 박사는 ‘나의 과거는 진짜 과거인가?’, ‘변화와 치유의 3단계’에 대해 강의를 했습니다. 또한 공동으로 ‘나는 다른사람들과 또 하나님과 진짜 어떻게 관계하는가’,’하나님의 눈으로 나와 타인을 발견하기’란 주제로 강의를 했습니다. 강의와 더불어 깊이 있는 조별 토론이 진행되었고 맛있는 식사교제시간을 가졌으며 둘째 주간에는 주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성찬식도 엄숙하게 진행되었습니다. 마지막 순서로 각 조별로 세미나를 마치며 받은 은혜를 발표함으로 2주간의 전인치유세미나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사랑의소식 송지은입니다.”